금융산업

(CEO 경영이슈) 마켓 4.0시대, 금융회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2019-05-28이재완

목차


∎ 디지털 기술 발달로 하이테크와 하이터치가 융합된 마케팅 전략(마켓4.0)이 부상함에 따라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 몰입을 유도하는 것이 중요


∎ 기업들은 디지털 채널 및 스토리 중심의 동영상 콘텐츠를 주로 활용하고, 광고외 다양한 방식을 추진하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서 강화된 고객의 역할을 고려하여 금융회사는 고객 참여를 확대하고, 다양한 미디어의 융합을 총체적으로 검토할 필요


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