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영브리프

Manulife, 밀레니얼세대 겨냥한 뱅킹패키지상품 출시

2019-07-08김지현

목차
요약

캐나다 최대 보험사인 메뉴라이프그룹이 밀레니얼 세대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자사의 디지털뱅크 메뉴라이프 뱅크를 통해 새로운 뱅킹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메뉴라이프는 기존의 대형은행들과 경쟁하기 위해 리딩 디지털뱅크를 적극 벤치마킹하며 밀레니얼 세대의 금융니즈 충족을 위해 변신을 시도중이다. 최근 해외 은행들도 이들을 겨냥한 상품을 무기로 디지털뱅킹 전략을 시도중이며, 국내 은행도 밀레니얼 세대에 대한 이해와 특징을 기반한 디지털 상품 개발을 고민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