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산업
2024 소호 보고서
2024-09-17신상희
목차
요약
I. 조사 개요
II. 소호에게 은행이란?
III. 은행에 대한 소호의 Needs
IV. 채널·서비스 변화에 대한 기대사항
우리 사회의 중요한 경제주체인 소호는 코로나19 이후 다양한 경영·금융환경 변화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은행은 상생금융을 펼치는 동시에 소호 금융서비스의 모바일화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소호는 은행 거래 시 경제적 혜택은 물론, 편리한 모바일뱅킹 또한 중시하지만 아직 은행 간 서비스가 유사하다는 인식이 높다. 그러므로 소호 모바일 서비스의 차별화 및 고도화, 경영지원 서비스의 실효성 제고, 高수요층을 타깃으로 하는 홍보 등이 필요하다.
관련 보고서
#소호금융
동일저자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