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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융경영브리프 ]

JP 모건, "High-tech, High-touch" 플래그십 런칭

작성자 | 김효섭

2019-08-05

조회수 | 1026 원문 | jp 모건, high-tech, high...

 

Share | 미투데이

목차


요약

글로벌 은행들은 금융위기 이후 구조조정 과정을 거치며 점포수 축소 및 디지털 시대의 흐름에
맞춘 비대면 채널 확대 등을 전략으로 고수해왔다. 하지만 최근 JP모건 체이스, BoA 등 미국 대형은행은
"High-tech, High-touch" 전략을 내걸며 스마트 브랜치를 확대해 나가는 추세이다. 따라서
국내은행들도 고객만족과 은행의 효율성 제고가 기대되는 디지털화된 오프라인 채널인 스마트
브랜치의 구축을 적극적으로 고려해 볼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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